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시장 최원철입니다

닫기
강한 공주 행복한 시민
환경/안전/교통 정안천길공원 답변완료
  • 작성자 : 김**
  • 등록일 : 2019-08-02
  • 조회수 : 990
밤에 가끔씩 운동하러 정안천길로 가는데 가로등도 설치가 미미하고 너무 어두워서 무섭기도하고 그러니 가로등좀 보수해주시고요...
또 젤 심각한 문제는 소잡는데 거기주변만가면 악취가 장난 아닙니다..
악취가 너무 나서 운동하는데 아주 불편해요. . .좋은시설 이용하려고하는데 악취로 인해서 자꾸가기가 꺼려지는데 악취좀 안나게 무슨 방법이 없나요....(이거 시설면에서 문제가 있는건지 아니면 시에서 모르고있는건지 아니면 알고도 방치하는건지 상세히 답변부탁드립니다. . )
또 한가지 황토길좀 조성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맨발로 땅밟으면서 운동해보고 싶습니다..
"정안천길공원"에 대한 답변입니다.
도로과 작성일 | 2019-08-13

공주시정에 관심을 가지시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제언하신 사항 ‘정안천 생태공원 가로등 미비 및 보수 요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귀하의 연락처가 기재되지 않아 명확한 민원내용을 확인하기 어려워 ‘정안천 생태공원 내에 설치한 가로등의 보수요청’으로 이해하고 회신을 드립니다.

2. 우선, 야간 시간대 정안천 생태공원을 이용하는데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빠른 시일내에 정안천 생태공원 제방 및 도로 법면에 설치된 보안등을 점검・수리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만 가로등을 추가 설치하는 것은 주변 동식물의 생태와 관련되어 있어 설치가 어려운 점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도로과 가로조명팀(☎041-840-8562)으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4. 아울러,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시민이 느끼는 만족도를 조사 하고 있습니다. 바쁘시더라도 답변을 확인 하신 후 잠시만 시간을 내시어 아래 설문에 응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환경보호과
공주시정에 관심을 가지시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제언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해당 사업장은 한국환경공단 악취저감 기술지원(2018. 11. 5.) 실시 후 제시된 장·단기 악취 저감방안을 추진하고 있으며,
- 단기 : 계류장 대기시간 최소화, 부산물 보관시설 상시 밀폐
- 장기 : 악취발생원 밀폐 및 악취포집설비 설치
도축역량 강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시설개선(악취발생원 밀폐 및 악취저감시설 설치)을 추진 중에 있으며 ’19년 12월 완료 예정입니다.
또한, 우리시에서는 정기적인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수시 지도·점검을 통해 악취민원의 감소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환경보호과 환경대응팀(☎ 041-840-8532)으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아울러,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시민이 느끼는 만족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바쁘시더라도 답변을 확인 하신 후 잠시만 시간을 내시어 아래 설문에 응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TOP
(32552) 충청남도 공주시 봉황로 1 TEL. 041-840-3800FAX. 041-854-1270

Copyright(c) 2018 GONGJUC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