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물품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전산실 정보시스템 안정적 운영을 위한 항온항습기
  • 발주기간 본청
  • 계약금액 17,842,000 원
  • 계약기간 20170209 ~ 20170410
전산실 정보시스템 안정적 운영을 위한 항온항습기 계약세부현황 표
전산실 정보시스템 안정적 운영을 위한 항온항습기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전산실 정보시스템 안정적 운영을 위한 항온항습기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17,842,000 원
낙찰률 0 % 계약금액 17,842,000 원
계약일자 20170209 계약기간 20170209 ~ 20170410
계약방법 일반경쟁 준공일자 20170410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주)에이알
계약사유 일반경쟁 계약자 소재지 경기도 시흥시 공단1대로260번안길 21 , 시화공단3다709 (정왕동)
설치장소 공주시청 전산실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17,842,000 원 대금상세조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