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계약현황공개
  • 제목 유구시장 주차환경 개선사업 관급자재 구입결의
  • 발주기간 본청
  • 계약금액 50,560,000 원
  • 계약기간 20200327 ~ 20211231
유구시장 주차환경 개선사업 관급자재 구입결의 계약세부현황 표
유구시장 주차환경 개선사업 관급자재 구입결의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유구시장 주차환경 개선사업 관급자재 구입결의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50,560,000 원
낙찰률 0 % 계약금액 50,560,000 원
계약일자 20200327 계약기간 20200327 ~ 20211231
계약방법 일반경쟁 준공일자 20211231
계약유형 관급자재구매 계약상대자 모바일파킹(유)
계약사유 일반경쟁 계약자 소재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13길 25 (문래동6가)
설치장소 유구시장
대금지급 선금 35,392,00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35,392,000 원
대가잔액 15,168,000 원 대금상세조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