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총괄 | 계약명 | 조직개편에 따른 사무용품 구입(패널시스템용칸막이) | ||
|---|---|---|---|---|
| 예정가격 | 0 원 | 최초계약금액 | 5,068,000 원 | |
| 낙찰률 | 0% | 계약금액 | 5,068,000 원 | |
| 계약일자 | 20241204 | 계약기간 | 20241204 ~ 20250103 | |
| 계약방법 | 일반경쟁 | 준공일자 | 20250103 | |
| 계약유형 | 구매 | 계약상대자 | 대전지방조달청 | |
| 계약사유 | 계약자 소재지 | 대전광역시 서구 배재로 123 (도마동) | ||
| 설치장소 | 충청남도 공주시 | |||
| 대금지급 | 선금 | 0 원 | ||
| 기성금 | 0 원 | |||
| 노무비 | 0 원 | |||
| 준공금 | 0 원 | |||
| 지급총액 | 0 원 | |||
| 대가잔액 | 5,068,000 원 대금상세조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