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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대금지급

계약현황공개
  • 제목 보건소(사무실 및 화장실) 운영물품 등 구입
  • 발주기간 보건소
  • 계약금액 3,779,300 원
  • 계약기간 20210113 ~ 20210129
보건소(사무실 및 화장실) 운영물품 등 구입 계약세부현황 표
보건소(사무실 및 화장실) 운영물품 등 구입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보건소(사무실 및 화장실) 운영물품 등 구입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3,779,300 원
낙찰률 0 % 계약금액 3,779,300 원
계약일자 20210113 계약기간 20210113~20210129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210129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충청남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계약사유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제25조제1항제5호나목) 계약자 소재지 충청남도 공주시 신관동 32-18번지
설치장소
설계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3,779,300 원 대금상세조회
하도급현황
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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