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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편람

대부업·대부중개업 변경등록 신청 상세내용보기
대부업·대부중개업 변경등록 신청
등록 대부업자는 대부업 등록신청서에 기재된 사항 중 등록 사항이 변경될 경우, 15일 이내에 시·도지사에게 변경된 내용의 변경 등록을 신청
토지정보민원과 지역경제과
지역경제과
14일
1. 대부업․대부중개업 등록증 원본
2. 주민등록등본(개인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3. 인감증명서 1부(개인의 경우 대표자, 법인의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4. 대리인 신청 위임장 1부(대리 변경등록신청의 경우)
5. 영업소 소재지 증명서류(등기부등본 또는 임대차 등의 계약서 사본에 한정한다) 1부(소재지 변경시)
6. 주주명부 1부(출자자 변경시)
7. 직전 사업연도말 기준 손익계산서 1부(상호 중에 대부 또는 대부중개 문자를 사용하지 아니하려는 경우)
8. 가족관계등록부 기본증명서 1부(업무총괄사용인, 개인의 경우 대표자, 법인의 경우 임원을 변경하려는 경우)
9. 자기자본 또는 순자산액이 변경되었음을 증명하는 서류 1부
10. 보증금 예탁, 보험 또는 공제 사항이 변경되었음을 증명하는 서류 1부
대부업·대부중개업 변경등록신청서.hwp
처리절차
(업무처리흐름도)
민원신청 - 접수 - 처리후 민원인 통보
없음
대부업 등의 등록 및 금융이용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5조1항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최종수정일 : 2018-06-08 18:17

  • 정보담당자
  • 담당부서 : 정안면 총무
  • 담당자 : 노미영
  • 연락처 : 041-840-2812
  • E-mail : iris2914@korea.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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