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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 설문조사

공주시컨텍센터 온라인 소통센터와 더불어 컨텍센터를 통해 목소리로 소통하세요. 1899-0088

설문주제 : 2013년도 공주시 시정 시민만족도 설문조사

  • 기간 : 2013년 10월01일 00시00분 부터 2013년 10월18일 00시00분 까지
  • 총문항수 : 27 문항
  • 참여자수 : 11 명
1. 귀하께서는 공주시의 주요 정책사업으로 부터 얼마나 혜택 또는 도움을 받았다고 생각하십니까?
  • 매우 혜택 또는 도움을 받았다
3명
27.3 %
  • 혜택 또는 도움을 받았다
4명
36.4 %
  • 보통이다
3명
27.3 %
  • 혜택 또는 도움을 받지 못했다
1명
9.1 %
  • 전혀 혜택 또는 도움을 받지 못했다
2. 귀하께서는 공주시의 주요 정책사업관련 담당자가 전문적인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 전문성을 잘 갖추고 있다
3명
27.3 %
  • 전문성을 가진 편이다
6명
54.5 %
  • 보통이다
2명
18.2 %
  • 전문성이 없다
  • 전문성이 전혀 없다
3. 귀하께서는 공주시의 주요 정책사업이 구태 의연한 방식이 아닌 독창성(효율성)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 매우 혁신성이 높다
2명
18.2 %
  • 혁신성이 높다
6명
54.5 %
  • 보통이다
2명
18.2 %
  • 혁신성이 없다
1명
9.1 %
  • 혁신성이 전혀 없다
4. 귀하께서는 공주시의 주요 정책사업 관련 담당자들이 사업에 대한 정책반영이 신속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매우 신속히 대응했다
2명
18.2 %
  • 신속히 대응했다
4명
36.4 %
  • 보통이다
4명
36.4 %
  • 신속하지 못했다
1명
9.1 %
  • 전혀 신속하지 못했다
5. 귀하께서는 공주시의 주요 정책사업과 관련된 민원사항 접수절차 또는 방식이 신속했다고 생각하십니까?
  • 매우 신속히 대응했다
3명
27.3 %
  • 신속히 대응했다
6명
54.5 %
  • 보통이다
1명
9.1 %
  • 신속하지 못했다
1명
9.1 %
  • 전혀 신속하지 못했다
6. 귀하께서는 공주시의 주요 정책사업을 시민들에게 홍보 및 정보제공을 충분히 제공 했다고 생각하십니까?
  • 매우 충분했다
3명
27.3 %
  • 충분했다
3명
27.3 %
  • 보통이다
4명
36.4 %
  • 불충분했다
1명
9.1 %
  • 매우 불충분했다
7. 귀하께서는 공주시의 주요 정책 사업을 시민들에게 홍보 및 정보제공을 함에 있어 적극적으로 했다고 생각하십니까?
  • 매우 적극적이었다
3명
27.3 %
  • 적극적이었다
3명
27.3 %
  • 보통이다
4명
36.4 %
  • 소극적이었다
1명
9.1 %
  • 아주 소극적이었다
8. 귀하께서는 공주시의 주요 정책사업 관련 담당자들이 시민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배려했다고 생각하십니까?
  • 매우 그렇다
2명
18.2 %
  • 그렇다
5명
45.4 %
  • 보통이다
2명
18.2 %
  • 그렇지 않다
2명
18.2 %
  • 전혀 그렇지 않다
9. 귀하께는 공주시의 주요 정책사업 관련 담당자들의 친절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매우 친절했다
3명
27.3 %
  • 친절했다
5명
45.4 %
  • 보통이었다
2명
18.2 %
  • 불친절했다
1명
9.1 %
  • 매우 불친절했다
10. 귀하께서는 공주시의 주요 정책사업 관련 담당자들의 업무처리가 신분에 관계없이 공정했다고 생각하십니까?
  • 매우 공정했다
2명
18.2 %
  • 공정했다
6명
54.5 %
  • 보통이었다
1명
9.1 %
  • 불공정했다
1명
9.1 %
  • 매우 불공정했다
1명
9.1 %
11. 귀하께서는 공주시청의 민원인 편의시설(대기장소, 화장실, 주자창 등)이 쾌적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매우 쾌적하다
3명
27.3 %
  • 쾌적하다
4명
36.4 %
  • 보통이었다
3명
27.3 %
  • 쾌적하지 못하다
1명
9.1 %
  • 전혀 쾌적하지 못하다
12. 귀하께서는 공주시청 해당부서를 이용하시기 전에 이용과 관련된 사전정보(인터넷 홈페이지, 각종홍보물 등)를 쉽게 구할 수 있었습니까?
  • 매우 쉽게 얻을 수 있었다
3명
27.3 %
  • 쉽게 얻을 수 있었다
5명
45.4 %
  • 보통이다
3명
27.3 %
  • 얻기 어려웠다
  • 매우 어려웠다
13. 귀하께서는 방문하실 때 해당부서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까? (직원배치도 등)
  • 매우 쉬웠다
3명
27.3 %
  • 쉬웠다
5명
45.4 %
  • 보통이다
2명
18.2 %
  • 어려웠다
1명
9.1 %
  • 매우 어려웠다
14. 귀하께서는 공주시의 주요 정책사업이 전반적으로 어느 정도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 매우 크다
4명
36.4 %
  • 크다
4명
36.4 %
  • 보통이다
2명
18.2 %
  • 적다
1명
9.1 %
  • 매우 적다
15. 귀하께서는 공주시의 주요 정책 사업이 기대했던 것보다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 매우 크다
2명
18.2 %
  • 크다
5명
45.4 %
  • 보통이다
2명
18.2 %
  • 적다
2명
18.2 %
  • 매우 적다
16. 귀하께서는 공주시의 주요 정책사업이 소요된 예산과 노력에 비해 얼마나 효과가 크다고 생각하십니까?
  • 매우 크다
2명
18.2 %
  • 크다
5명
45.4 %
  • 보통이다
3명
27.3 %
  • 적다
1명
9.1 %
  • 매우 적다
17. 귀하께서는 공주시의 주요 정책사업을 경험하신 후 공주시정에 대하여 얼마나 더 긍정적으로 생각하게 되었습니까?
  • 매우 신뢰하게 되었다
3명
27.3 %
  • 대체로 신뢰하게 되었다
5명
45.4 %
  • 보통이다
2명
18.2 %
  • 신뢰하지 못하게 되었다
1명
9.1 %
  • 전혀 신뢰할 수 없게 되었다
18. 귀하께서는 공주시의 주요 정책 사업이 시민생활에 얼마나 기여한다고 생각하십니까?
  • 매우 기여한다
2명
18.2 %
  • 대체로 기여한다
6명
54.5 %
  • 보통이다
3명
27.3 %
  • 기여하지 않는다
  • 전혀 기여하지 않는다
19. 귀하께서는 공주시의 주요 정책 사업이 공주시 발전에 얼마나 기여한다고 생각하십니까?
  • 매우 기여한다
3명
27.3 %
  • 대체로 기여한다
5명
45.4 %
  • 보통이다
3명
27.3 %
  • 기여하지 않는다
  • 전혀 기여하지 않는다
20. 귀하의 성별은?
  • 남자
7명
63.6 %
  • 여자
4명
36.4 %
21. 귀하의 연령대는?
  • 20대
2명
18.2 %
  • 30대
4명
36.4 %
  • 40대
2명
18.2 %
  • 50대
3명
27.3 %
  • 60대
22. 귀하의 직업은?
  • 사무/관리/경영
3명
27.3 %
  • 기술/생산
  • 교육/연구
1명
9.1 %
  • 상업
  • 농림어업
  • 공무원
3명
27.3 %
  • 주부
  • 학생
2명
18.2 %
  • 기타
2명
18.2 %
23. 귀하의 거주지역은? (읍면동 및 기타지역, 예) 유구읍, 대전시 등)
기타의견
24. 귀하께서 의뢰한 민원의 종류는?
  • 단순증명/확인
5명
45.4 %
  • 인허가/등록
1명
9.1 %
  • 질의/건의
1명
9.1 %
  • 이의신청
  • 농림어업
  • 지원/자격신청
  • 진정
  • 수사
  • 기타 기타의견
4명
36.4 %
25. 민원의 수용여부?
  • 수용
7명
63.6 %
  • 기각
1명
9.1 %
  • 기타 기타의견
3명
27.3 %
26. 귀하의 공주시청 및 산하기관, 읍․면․동 사무소 민원(업무) 서비스 이용횟수는?
  • 연간 1~5회
9명
81.8 %
  • 연간 6~10회
1명
9.1 %
  • 연간 11~15회
1명
9.1 %
  • 연간 16~20회
  • 연간 21회 이상
27. 공주시의 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한 건의 및 제안사항이 있으면 적어주세요
기타의견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최종수정일 : 2018-06-08 18:17

  • 정보담당자
  • 담당부서 : 시민소통담당관 온라인
  • 담당자 : 정소영
  • 연락처 : 041-840-8103
  • E-mail : herbtea@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