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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 설문조사

공주시컨텍센터 온라인 소통센터와 더불어 컨텍센터를 통해 목소리로 소통하세요. 1899-0088

설문주제 : 공주시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 기간 : 2017년 10월17일 시분 부터 2017년 10월25일 시분 까지
  • 총문항수 : 20 문항
  • 참여자수 : 34 명
1. 공주시청에 오면 종합민원실을 찾기 쉽다.
  • 매우그렇다
19명
55.9 %
  • 그런편이다
9명
26.5 %
  • 보통
6명
17.6 %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전혀 그렇지 않다
2. 전화나 방문 시 담당공무원과의 통화나 면담이 쉽게 이루어졌다.
  • 매우 그렇다
15명
44.1 %
  • 그런편이다
8명
23.5 %
  • 보통
6명
17.6 %
  • 그렇지 않은 편이다
4명
11.8 %
  • 전혀 그렇지 않다
1명
2.9 %
3. 민원 처리시 안내 및 필요한 자료를 쉽게 제공받았다.
  • 매우 그렇다
15명
44.1 %
  • 그런편이다
12명
35.3 %
  • 보통
2명
5.9 %
  • 그렇지 않은 편이다
4명
11.8 %
  • 전혀 그렇지 않다
1명
2.9 %
4. 시청에 고객(민원인)을 위한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 매우 그렇다
15명
44.1 %
  • 그런 편이다
10명
29.4 %
  • 보통
7명
20.6 %
  • 그렇지 않은 편이다
2명
5.9 %
  • 전혀 그렇지 않다
5. 시청 시설과 환경이 청결하고 쾌적하다.
  • 매우 그렇다
18명
52.9 %
  • 그런 편이다
9명
26.5 %
  • 보통
5명
14.7 %
  • 그렇지 않은 편이다
2명
5.9 %
  • 전혀 그렇지 않다
6. 민원 신청 후 기다리는 대기시간이 짧았다.
  • 매우 그렇다
11명
32.4 %
  • 그런 편이다
13명
38.2 %
  • 보통
5명
14.7 %
  • 그렇지 않은 편이다
4명
11.8 %
  • 전혀 그렇지 않다
1명
2.9 %
7. 담당공무원이 신청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한다.
  • 매우 그렇다
12명
35.3 %
  • 그런 편이다
10명
29.4 %
  • 보통
5명
14.7 %
  • 그렇지 않은 편이다
3명
8.8 %
  • 전혀 그렇지 않다
4명
11.8 %
8. 신청 민원을 담당공무원이 정확하고 능숙하게 처리한다.
  • 매우 그렇다
11명
32.4 %
  • 그런 편이다
12명
35.3 %
  • 보통
3명
8.8 %
  • 그렇지 않은 편이다
4명
11.8 %
  • 전혀 그렇지 않다
4명
11.8 %
9. 담당공무원이 친절하고 알기 쉽게 상담에 응한다
  • 매우 그렇다
11명
32.4 %
  • 그런 편이다
12명
35.3 %
  • 보통
4명
11.8 %
  • 그렇지 않은 편이다
3명
8.8 %
  • 전혀 그렇지 않다
4명
11.8 %
10. 민원 처리시 규정에 명시된 처리기간을 알려주고 이를 준수한다
  • 매우 그렇다
12명
35.3 %
  • 그런 편이다
8명
23.5 %
  • 보통
6명
17.6 %
  • 그렇지 않은 편이다
5명
14.7 %
  • 전혀 그렇지 않다
3명
8.8 %
11. 민원 처리 결과가 객관적이고 합당하다
  • 매우 그렇다
9명
26.5 %
  • 그런 편이다
12명
35.3 %
  • 보통
6명
17.6 %
  • 그렇지 않은 편이다
3명
8.8 %
  • 전혀 그렇지 않다
4명
11.8 %
12. 담당자는 해당 업무를 형평성을 가지고 공평하게 처리한다.
  • 매우 그렇다
10명
29.4 %
  • 그런 편이다
12명
35.3 %
  • 보통
6명
17.6 %
  • 그렇지 않은 편이다
4명
11.8 %
  • 전혀 그렇지 않다
2명
5.9 %
13. 규정에 있는 대로 투명하고 공정하게 일을 처리한다.
  • 매우 그렇다
12명
35.3 %
  • 그런 편이다
8명
23.5 %
  • 보통
9명
26.5 %
  • 그렇지 않은 편이다
2명
5.9 %
  • 전혀 그렇지 않다
3명
8.8 %
14. 민원처리 결과에 대한 근거나 이유를 자세히 설명한다.
  • 매우 그렇다
9명
26.5 %
  • 그런 편이다
11명
32.4 %
  • 보통
7명
20.6 %
  • 그렇지 않은 편이다
3명
8.8 %
  • 전혀 그렇지 않다
4명
11.8 %
15. 민원처리과정에서 금품 및 접대요구 등 부당한 요구가 없었다.
  • 매우 그렇다
24명
70.6 %
  • 그런 편이다
5명
14.7 %
  • 보통
1명
2.9 %
  • 그렇지 않은 편이다
2명
5.9 %
  • 전혀 그렇지 않다
2명
5.9 %
16. 고객님께서는 앞에서 평가해 주신 공주시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
  • 매우 만족
12명
35.3 %
  • 대체로 만족
8명
23.5 %
  • 보통
8명
23.5 %
  • 다소 불만
4명
11.8 %
  • 매우 불만
2명
5.9 %
17. 공주시 민원행정서비스 정책 관련 의견이나 불만 ․ 개선할 점이 있으면 말씀해 주십시오.
기타의견
18. 마지막으로, 선생님의 개인 신상에 관한 질문을 몇가지 하겠습니다. (아래의 자료는 통계 목적으로만 활용됩니다.) 선생님의 성별은?
  • 남자
11명
32.4 %
  • 여자
23명
67.6 %
19. 선생님의 연령은?
  • 20대
5명
14.7 %
  • 30대
10명
29.4 %
  • 40대
6명
17.6 %
  • 50대
9명
26.5 %
  • 60대 이상
4명
11.8 %
20. 선생님의 직업은?
  • 농업, 자영업
5명
14.7 %
  • 회사원
11명
32.4 %
  • 공무원, 교사
4명
11.8 %
  • 주부
9명
26.5 %
  • 기타 기타의견
5명
14.7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최종수정일 : 2018-06-08 18:17

  • 정보담당자
  • 담당부서 : 시민소통담당관 온라인
  • 담당자 : 정소영
  • 연락처 : 041-840-8103
  • E-mail : herbtea@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