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 처음으로
  • 전체메뉴

LANGUAGE

  • 영어
  • 중국어
  • 일본어
  • 베트남어
  • 캄보디아어

  • 페이스북
  • 블로그
  • 시정지

시민 설문조사

공주시컨텍센터 온라인 소통센터와 더불어 컨텍센터를 통해 목소리로 소통하세요. 1899-0088

설문주제 : 공주시 생활지리정보시스템 이용자 만족도 설문조사

  • 기간 : 2018년 12월17일 시분 부터 2018년 12월21일 시분 까지
  • 총문항수 : 11 문항
  • 참여자수 : 24 명
1. 귀하의 성별은?
14명
58.3 %
10명
41.7 %
2. 귀하의 연령층은?
  • 10대 이하
1명
4.2 %
  • 20대
4명
16.7 %
  • 30대
8명
33.3 %
  • 40대
1명
4.2 %
  • 50대
6명
25.0 %
  • 60대 이상
4명
16.7 %
3. 귀하의 거주 지역은 어디입니까?
  • 공주시 읍·면 지역
6명
25.0 %
  • 공주시 동 지역
14명
58.3 %
  • 충청남도
  • 기타
3명
12.5 %
4. 공주시 생활지리정보시스템을 얼마나 자주 방문하십니까?
  • 일 1회 이상
8명
33.3 %
  • 주 1회 이상
9명
37.5 %
  • 월 1회 이상
2명
8.3 %
  • 연 1회 이상
5명
20.8 %
5. 공주시 생활지리정보시스템에서 주로 사용하는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복수선택 가능)
  • 검색 서비스(통합검색, 지번검색, 도로명검색)
15명
22.4 %
  • 항공사진 서비스(과거 연도 항공사진 포함)
12명
17.9 %
  • 토지대장, 건축물대장 등 조회 서비스
9명
13.4 %
  • 지도 저장, 출력 서비스
5명
7.5 %
  • 문화관광(공주명소, 으뜸맛집, 숙박업소)
9명
13.4 %
  • 부동산정보(실거래가, 부동산 중개업소)
6명
9.0 %
  • 재난안전(대피시설, 국가지점번호)
2명
3.0 %
  • 공공시설(공용주차장, 공공WIFI)
3명
4.5 %
  • 용도지역
6명
9.0 %
6. 공주시 생활지리정보시스템의 디자인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 매우 만족
9명
37.5 %
  • 만족
11명
45.8 %
  • 보통
3명
12.5 %
  • 불만족
  • 매우불만족
1명
4.2 %
7. 공주시 생활지리정보시스템의 접속속도에 대한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 매우 만족
8명
33.3 %
  • 만족
11명
45.8 %
  • 보통
3명
12.5 %
  • 불만족
1명
4.2 %
  • 매우 불만족
1명
4.2 %
8. 공주시 생활지리정보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정보(콘텐츠)에 대한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 매우 만족
10명
41.7 %
  • 만족
10명
41.7 %
  • 보통
1명
4.2 %
  • 불만족
2명
8.3 %
  • 매우 불만족
1명
4.2 %
9. 공주시 생활지리정보시스템 이용편의성에 대한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 매우 만족
10명
41.7 %
  • 만족
8명
33.3 %
  • 보통
3명
12.5 %
  • 불만족
1명
4.2 %
  • 매우 불만족
1명
4.2 %
10. 위 항목들을 고려할 때 생활지리정보시스템 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십니까?
  • 매우 만족
10명
41.7 %
  • 만족
10명
41.7 %
  • 보통
3명
12.5 %
  • 불만족
  • 매우 불만족
1명
4.2 %
11. 건의사항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이 있다면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의사항, 개선요구사항, 추가되었으면 하는 정보 등)
기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