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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 설문조사

공주시컨텍센터 온라인 소통센터와 더불어 컨텍센터를 통해 목소리로 소통하세요. 1899-0088

설문주제 : 공주시 민원행정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 기간 : 2013년 07월01일 00시01분 부터 2013년 07월12일 23시59분 까지
  • 총문항수 : 21 문항
  • 참여자수 : 35 명
1. 선생님께서는 어떤 민원으로 시청을 방문하셨습니까? (민원명을 기재해 주세요~)
기타의견
2. 【 다음은 공주시의 행정서비스에 관한 질문들입니다 】
먼저 시청의 시설이나 환경 등에 대하여 여쭈어 보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시청에 고객(민원인)을 위한 각종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 잘 갖추어 졌다
25명
71.4 %
  • 그런 편이다
7명
20.0 %
  • 그저 그렇다
2명
5.7 %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전혀 그렇지 않다 (그 내용을 적어주세요) 기타의견
1명
2.9 %
3. 시청사 시설과 환경이 쾌적하고 청결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매우 청결하다
23명
65.7 %
  • 청결한 편이다
9명
25.7 %
  • 보통이다
2명
5.7 %
  • 대체로 불결한 편이다
  • 매우 불결하다 (그 내용을 적어주세요) 기타의견
1명
2.9 %
4. 【 다음은 민원접수․처리과정에서 경험하신 행정서비스에 관한 질문입니다 】
선생님께서는 어떤 민원과 관련하여 시청에 전화를 하신 경우가 있습니까? (있다면)담당자와 얼마나 빨리 연결되었습니까?
  • 바로 연결되었다
29명
82.8 %
  • 1명 이상을 거쳐야 했다
4명
11.4 %
  • 2명 이상을 거쳐야 했다
1명
2.9 %
  • 3명 이상을 거쳐야 했다
  • 연결되지 않았다 (그 내용을 적어주세요) 기타의견
1명
2.9 %
5. 선생님께서는 민원접수를 위해 서류 준비과정이 쉬웠습니까?
  • 매우 쉬웠다
26명
74.3 %
  • 쉬운 편이다
7명
20.0 %
  • 보통이다
1명
2.9 %
  • 약간 어려웠다
  • 매우 어려웠다. (그 내용을 적어주세요) 기타의견
1명
2.9 %
6. 【 다음은 선생님께서 만나신 민원담당 공무원들에 대한 질문입니다 】
선생님께서 궁금해 하시는 것에 대하여 담당공무원은 친절하고 알기 쉽게 상담에 응하였습니까?
  • 매우 친절했다
28명
80.0 %
  • 대체로 친절한 편이다
5명
14.3 %
  • 보통이다
1명
2.9 %
  • 전혀 그렇지 않다
  • 공무원과 상담하지 않았다
  • 상담내용은 무엇이었나요? 기타의견
1명
2.9 %
7. 선생님의 질문에 대하여 막힘없이 대답할 수 있을 만큼 담당공무원은 충분한 지식과 경험을 지니고 있는 것 같았습니까?
  • 정말 그렇다
29명
82.8 %
  • 그런 편이다
4명
11.4 %
  • 보통이다
1명
2.9 %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전혀 그렇지 않다 (그 내용을 적어주세요) 기타의견
1명
2.9 %
8. 전체적으로 선생님께서는 민원담당 공무원의 친절함에 관하여 어떻게 느끼셨습니까?
  • 아주 만족스럽다
29명
82.8 %
  • 만족스러운 편이다
5명
14.3 %
  • 그저 그렇다
  • 불만족스럽다
  • 아주 불만족스럽다 (그 내용을 적어주세요) 기타의견
1명
2.9 %
9. 【 다음은 민원처리의 신속성에 관한 질문입니다 】
민원을 신청하신 후 기다리는 대기시간은 어떠하셨습니까?
  • 상당히 짧았다
25명
71.4 %
  • 짧은 편이다
7명
20.0 %
  • 길지도 짧지도 않았다
2명
5.7 %
  • 긴 편이다
  • 상당히 길었다 (그 내용을 적어주세요) 기타의견
1명
2.9 %
10. 민원처리에 걸린 시간에 대하여 어떻게 느끼셨습니까?
  • 매우 만족스럽다
28명
80.0 %
  • 만족스러운 편이다
5명
14.3 %
  • 그저 그렇다
1명
2.9 %
  • 불만족스럽다
  • 매우 불만족스럽다 (그 내용을 적어주세요) 기타의견
1명
2.9 %
11. 【 다음은 민원처리와 관련하여 선생님의 평소 의견을 묻는 질문입니다 】
시청에 갈 때에는 양복을 입는 등 옷차림에 신경을 쓰는 것이 민원처리에 도움이 된다?
  • 정말 그렇다
1명
2.9 %
  • 그런 편이다
  • 그렇지 않은 편이다
3명
8.6 %
  • 절대 그렇지 않다
25명
71.4 %
  • 모르겠다
6명
17.1 %
12. 누군가를 통해서 부탁을 하고 시청에 찾아가면 훨씬 쉽게 일을 처리할 수 있다?
  • 정말 그렇다
1명
2.9 %
  • 그런 편이다
1명
2.9 %
  • 그렇지 않은 편이다
3명
8.6 %
  • 절대 그렇지 않다
25명
71.4 %
  • 모르겠다
5명
14.3 %
13. 민원처리와 관련한 부당한 요구가 있었다?
  • 정말 그렇다
  • 그런 편이다
  • 그렇지 않은 편이다
2명
5.7 %
  • 절대 그렇지 않다
32명
91.4 %
  • 모르겠다
1명
2.9 %
14. 공무원들은 규정에 있는 대로 투명하고 공정하게 일을 처리한다?
  • 정말 그렇다
29명
82.8 %
  • 그런 편이다
4명
11.4 %
  • 그렇지 않은 편이다
  • 절대 그렇지 않다
1명
2.9 %
  • 모르겠다
1명
2.9 %
15. 선생님께서는 민원업무를 끝내신 후 전체적으로 느끼시기에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감을 느끼셨습니까?
  • 아주 만족스럽다
28명
80.0 %
  • 만족스러운 편이다
6명
17.1 %
  • 그저 그렇다
  • 불만족스러운 편이다
  • 아주 불만족스럽다 (그 내용을 적어주세요) 기타의견
1명
2.9 %
16. 【 다음은 통합민원창구에 관한 질문입니다 】
통합민원창구 이용 시, 민원을 신청하시고 기다리는 시간이 예전보다 빨라졌습니까?
  • 상당히 짧았다
27명
77.1 %
  • 짧은 편이다
6명
17.1 %
  • 길지도 짧지도 않았다
1명
2.9 %
  • 긴 편이다
  • 상당히 길고 불편하였다. (그 내용을 적어주세요) 기타의견
1명
2.9 %
17. 통합민원창구 담당공무원은 친절하고 신속․정확하게 민원서류를 발급하였습니까?
  • 매우 그렇다
25명
71.4 %
  • 그렇다
8명
22.8 %
  • 그저 그렇다
1명
2.9 %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그 내용을 적어주세요) 기타의견
1명
2.9 %
18. 【 끝으로 선생님의 개인에 관한 몇 가지 질문을 하겠습니다 】
선생님의 연령은?
기타의견
19. 선생님의 성별은?
  • 남자
20명
57.1 %
  • 여자
15명
42.8 %
20. 선생님의 직업은?
  • 공무원․교사
5명
14.3 %
  • 농업․자영업
7명
20.0 %
  • 회사원
11명
31.4 %
  • 주부
7명
20.0 %
  • 기타 기타의견
5명
14.3 %
21. 선생님의 민원행정서비스 전반에 대해 하시고 싶은 말씀을 적어주세요 ?
기타의견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최종수정일 : 2018-06-08 18:17

  • 정보담당자
  • 담당부서 : 시민소통담당관 온라인
  • 담당자 : 정소영
  • 연락처 : 041-840-8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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