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 처음으로
  • 전체메뉴

LANGUAGE

  • 영어
  • 중국어
  • 일본어
  • 베트남어
  • 캄보디아어

  • 페이스북
  • 블로그
  • 시정지

시민 설문조사

공주시컨텍센터 온라인 소통센터와 더불어 컨텍센터를 통해 목소리로 소통하세요. 1899-0088

설문주제 : 공주시 생활지리정보시스템 이용자 만족도 설문조사

  • 기간 : 2019년 12월16일 00시01분 부터 2019년 12월20일 24시00분 까지
  • 총문항수 : 9 문항
  • 참여자수 : 39 명
1.   생활지리정보시스템의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는가요?
  • 매우 그렇다
15명
38.5 %
  • 그렇다
17명
43.6 %
  • 보통
6명
15.4 %
  • 아니다
  • 전혀 아니다
2.   생활지리정보시스템에서 원하는 메뉴를 쉽게 찾을수 있는가요?
  • 매우 그렇다
15명
38.5 %
  • 그렇다
20명
51.3 %
  • 보통
3명
7.7 %
  • 아니다
  • 전혀 아니다
3.   생활지리정보시스템 지번 검색 메뉴는 쉽게 조작이 가능한가요?
  • 매우 그렇다
18명
46.2 %
  • 그렇다
18명
46.2 %
  • 보통
2명
5.1 %
  • 아니다
  • 전혀 아니다
4.   생활지리정보시스템 지도 보기 기능은 활용이 쉬운편인가요?
  • 매우 그렇다
19명
48.7 %
  • 그렇다
14명
35.9 %
  • 보통
5명
12.8 %
  • 아니다
  • 전혀 아니다
5.   공주시 생활지리정보시스템의 화면구성은 보기에 편한가요?
  • 매우 그렇다
17명
43.6 %
  • 그렇다
13명
33.3 %
  • 보통
5명
12.8 %
  • 아니다
1명
2.6 %
  • 전혀 아니다
6.   공주시 생활지리정보시스템의 전체적인 디자인에 만족하시나요?
  • 매무 만족
14명
35.9 %
  • 만족
14명
35.9 %
  • 보통
7명
17.9 %
  • 불만족
1명
2.6 %
  • 매우 불만족
1명
2.6 %
7.   공주시 생활지리정보시스템의 접속속도에 대해 만족하시나요?
  • 매우 만족
12명
30.8 %
  • 만족
17명
43.6 %
  • 보통
8명
20.5 %
  • 불만족
  • 매우 불만족
8.   공주시 생활지리정보시스템 이용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시나요?
  • 매우 만족
16명
41.0 %
  • 만족
18명
46.2 %
  • 보통
4명
10.2 %
  • 불만족
  • 매우 불만족
9.   건의사항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이 있다면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의사항, 개선요구사항, 추가되었으면 하는 정보 등)
기타의견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최종수정일 : 2019-07-02 09:08

  • 정보담당자
  • 담당부서 : 시민소통담당관 온라인
  • 담당자 : 정소영
  • 연락처 : 041-840-8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