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시장 최원철입니다

닫기
강한 공주 행복한 시민
환경/안전/교통 월송동 하나로프라자~행복타워 구간 철구조물된 난간 철거요청 답변완료
  • 작성자 : 이**
  • 등록일 : 2023-03-22
  • 조회수 : 345
안녕하세요

월송동 하나로프라자에서 행복타워 구간에 설치된 난간(휀스) 철거를 요청합니다

이곳은 공주시 중심상권으로 발전해 나가고있는 지역으로 현재 하나로프라자와 행복타워 등 근린상가 와 그 뒷편으로 많은 상가 및 상가 주택이 공사중에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도로와 인도사이에 철구조 휀스가 1m15cm 높이로 설치되어있어, 이 철구조물로 인해 상권 형성이 전혀 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곳은 어린이 보호구역도 아니고 무단횡단이 있는곳도 아닌데 왜 이곳만 이렇게 설치가 되있는지 알수없는 일입니다.

신월초등학교나 신관초등학교 부근등 공주시 전체를 보더라도 다른곳은 전혀 설치가 안되있는데 왜 이곳만 이렇게설치 했는지 답답합니다.

사거리 횡단보도 구간을 제외한 곳의 철구조물로된 난간 철거를 요청하며, 전체 철거가 안된다면 구간 구간 일부분씩 만이라도 철거를 요청드립니다. 무슨 감옥에 사는 느낌입니다.

자영업자들의 마음을 헤아려 심도깊은 검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월송동 하나로프라자~행복타워 구간 철구조물된 난간 철거요청"에 대한 답변입니다.
도로과 작성일 | 2023-03-29
1. 안녕하세요. 항상 공주시정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민원내용은 월송동 무령로 인근 난간철거 요청으로 이해됩니다.

2. 귀하의 난간 철거 요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가. 귀하께서 요청하신 위치의 난간은 무분별한 주정차 위반 방지 및 보행자의 안전을 위해 설치한 난간으로써 철거가 어려움을 말씀드리오니 이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귀하의 질의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도로과 도로시설팀(☎041-840-8387)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OP
(32552) 충청남도 공주시 봉황로 1 TEL. 041-840-3800FAX. 041-854-1270

Copyright(c) 2018 GONGJUC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