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용역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학교급식지원센터 성과분석 및 운영개선 연구용역
  • 발주기간 농업기술센터
  • 계약금액 18,400,000 원
  • 계약기간 20180201 ~ 20180410
학교급식지원센터 성과분석 및 운영개선 연구용역 계약세부현황 표
학교급식지원센터 성과분석 및 운영개선 연구용역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학교급식지원센터 성과분석 및 운영개선 연구용역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18,400,000 원
낙찰률 0 % 계약금액 18,400,000 원
계약일자 20180130 계약기간 20180201 ~ 20180410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180410
계약유형 학술 계약상대자 (주)지역농업네트워크협동조합
계약사유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제25조제1항제5호나목) 계약자 소재지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2길 12 (방배동) 502호
설치장소 공주시청 농정유통과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18,400,000 원
지급총액 18,400,000 원
대가잔액 0 원 대금상세조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