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물품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하반기 행정업무용 전산장비(컴퓨터) 구입 변경품의
  • 발주기간 본청
  • 계약금액 5,816,000 원
  • 계약기간 20200811 ~ 20200826
하반기 행정업무용 전산장비(컴퓨터) 구입 변경품의 계약세부현황 표
하반기 행정업무용 전산장비(컴퓨터) 구입 변경품의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하반기 행정업무용 전산장비(컴퓨터) 구입 변경품의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5,816,000 원
낙찰률 0 % 계약금액 5,816,000 원
계약일자 20200811 계약기간 20200811 ~ 20200826
계약방법 일반경쟁 준공일자 20200826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주)컴트리
계약사유 일반경쟁 계약자 소재지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68 (가산동) 대륭포스타워 5차
설치장소 수요기관지정도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5,816,000 원 대금상세조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