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용역대금지급현황

게시물검색

총게시물 : 16,013건

대금지급현황 표
대금지급현황 목록으로 번호, 구분,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계약상대자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번호 관서명 계약명 최종계약금액 지급액총액 선금 기성금 노무비 준공금 계약일
3463 정안면 2018년 복합청사 전기안전관리대행 용역 1,188,000 1,188,000 0 891,000 0 297,000 2018-
01-02
3462 정안면 2018년 복합청사 방화관리 업무대행 용역 1,800,000 1,800,000 0 1,350,000 0 450,000 2018-
01-02
3461 정안면 복합청사 2층 화장실 비데 렌탈 80,000 80,000 0 80,000 0 0 2018-
01-02
3460 정안면 2018년 복합청사 및 복지관 정수기 렌탈 1,296,000 1,296,000 0 972,000 0 324,000 2018-
01-02
3459 정안면 2018년 복합청사 CCTV용역 960,000 960,000 0 720,000 0 240,000 2018-
01-02
3458 정안면 2018년 복합청사 무인경비 용역 1,584,000 1,584,000 0 1,188,000 0 396,000 2018-
01-02
3457 정안면 2018년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1,544,000 1,544,000 0 1,158,000 0 386,000 2018-
01-02
3456 본청 2018년도 계약관리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880,000 880,000 0 0 0 880,000 2018-
01-01
3455 금학동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용역 1,320,000 1,320,000 0 0 0 1,320,000 2017-
12-31
3454 금학동 통합증명발급기 유지보수 용역 627,000 627,000 0 0 0 627,000 2017-
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