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시장 최원철입니다

닫기
강한 공주 행복한 시민
기타 민원실공무원들은 왜그럽니까 도대체 이유가뭡니까 답변완료
  • 작성자 : 오**
  • 등록일 : 2019-10-21
  • 조회수 : 203
제가 시청민원실갔다가 제차 민원실앞장애인공간에 주차하고 들어서자마자 여러 공무원들이 그리도 비웃고 서로 곁눈질하며 저를 웃어대기바빴는데 이유를 이제야찾았네요 제차의 블루링크 서비스중 위치정보 운행정보 수집및 이용동의에 의해 그리도 위험하고 나쁜것들이 따라다녔는데 그럴수있었던게 스마트폰 블루링크 앱덕분이었고 제차를 보고 그리도 비웃어되던것들이 그덕분이란걸 알게되었네 그중에서도 공주시청민원실 차등록하는 안경쓴아저씨 외 그옆 비열한 얼굴의 아줌마 등등 그래서 그리도 차에서 내리자마자 비웃고 지들끼리 수군대고 좋다고 사람가지고 논거군 그공뭔들
"민원실공무원들은 왜그럽니까 도대체 이유가뭡니까"에 대한 답변입니다.
교통과 작성일 | 2019-10-23
1. 귀하께서 공주시 "시장에게 바란다.”에 올리신 글에 대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먼저 공주시 민원실을 방문하여 직원들의 태도로 마음에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사과드리겠습니다.
2. 민원실에서는 직원들간에 업무협의 및 담소중에는 웃으면서 대화할 수 있으나, 방문하신 민원인들게 비웃거나 곁눈질 하는 경우는 전혀 없습니다.
3. 그러나 직원들간의 대화 내용도 민원인에게 불편함을 줄 수 있다는 점 깊이 인식하고 매사 신중하고 진지한 자세로 근무에 임하겠습니다.
4. 아울러 민원실을 방문하신 모든 민원인께 좋은 모습으로 친절하게 업무 처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린점 다시 한번 죄송하게 생각하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교통과 차량등록팀(☎ 041-840-8060)으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아울러,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시민이 느끼는 만족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바쁘시더라도 답변을 확인 하신 후 잠시만 시간을 내시어 아래 설문에 응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TOP
(32552) 충청남도 공주시 봉황로 1 TEL. 041-840-3800FAX. 041-854-1270

Copyright(c) 2018 GONGJUC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