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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주시장 최원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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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한 공주 행복한 시민
기타 나래원장녜식장이용중매점사장의불친절 답변완료
  • 작성자 : 노**
  • 등록일 : 2022-06-03
  • 조회수 : 356
5월21일 나래원에서 부친장례치르고 이제서야 민원제기합니다 5월21일 나래원2층 매점이용중(매점사장)매점앞 커피자판기사용중에 아이스커피2개를선택하고 얼음을 뽑으려고 했는데 안나와서 사장한테얘기하니까 다시 카드결제를 해서 커피한개를 뽑아서 얼음을 받아주었습니다 사장말에 의하면 커피를뽑고 얼마동안 얼음을 안받으면 얼음을 받을수없다고하더군요 그래서 자판기사용서에 그런내용도 없어서 몰랐다고 하니까 막 반말과 화를 내면서 오히려 우리가족들한테 머라고 하더군요 결국엔 두잔만 먹어도 될거를 얼음때문에 한잔을 더시킨꼴이 되었습니다 결국엔 저의 누님도 가서 우리잘못한것도 없는데 왜이렇게 화를 내고 불친절하시냐고 해도 막무가내 고성과 반말이 난무하고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오죽하면. 다른 유가족들도 저런사람 여기서 영업못하게 민원 제기하라고 하더군요 상중에 왠만하면 큰소리안나게 하려고 그정도하고 말았습니다 건의합니다 이런분은 불친절 몆건 이상받으면 패널티를 주어서 계약해지하고 다른분이 영업하게되면 친절교육좀시켜서 얼굴 찌푸리는일이 없도록 해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나래원장녜식장이용중매점사장의불친절"에 대한 답변입니다.
경로장애인과 작성일 | 2022-06-14
1. 안녕하세요. 먼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어 드리며, 공주나래원 시설 이용에 따른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나래원 매점 이용 시 사장의 불친절에 따른 불쾌하셨던 점과 이에 대한 재발방지 대책에 대한 사항으로 이해됩니다.

3.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매점 커피자판기 사용관련 귀하께서 겪으신 사항은 자판기 사용에 대한 배너가 비록 자판기 옆에 게시되어 있었으나 처음 사용하시는 분은 충분히 발생할 수 있는 사항이라 사료가 되며 문제 발생 시 매점 사장의 손님에 대한 배려가 부족했던 점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나. 이에 대하여 매점 사장에게 충분히 주의를 주었으며 매점에서도 앞으로는 손님 응대에 조심하겠다는 답변을 들었음을 안내드립니다. 또한 커피자판기 사용 시 선생님께서 겪으신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자판기 정면에 추가 설명서를 눈에 띠도록 부착 조치하였습니다.

4.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공주나래원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직원 친절교육에 더욱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주시 경로장애인과 나래원팀 홍정표팀장(☎041-840-8981)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리시는 민원처리 결과에 대한 만족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하단의 [만족도 조사하기]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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