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강한 공주, 행복한 시민
문 화 관 광

홈스테이

홈스테이

홈스테이는 타국을 방문한 외국인이 일반 가정에 머물며 그 나라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숙박문화의 일종입니다.

  • 주소
  • 연락처예약 : 010-2257-3066 (공주시 홈스테이협회 대표번호)

소개


① 한국 문화 교류 : 전세계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이 한국에 머무르는 동안, 한국의 가정에서 생활하게 함으로써 한국과 한국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친분을 쌓음으로 민간외교의 역할까지 할 수 있는 좋은 제도입니다.

② 문화 체험 기회 : 외국인의 경우는 이러한 국제민박제도가 활성화되어 있어 우리의 유학생이나 어학연수생 또는 여행객이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며 그 나라의 문화와 언어에 좀 더 많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③ 외국 문화의 이해 : 홈스테이를 통하여 한국을 알림과 동시에 외국인 친구를 사귈 수 있으며 외국어와 외국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임으로써 세계인으로서의 소양을 쌓을 수 있습니다.

④ 백제 문화 알리미 : 앞으로 2010년 대백제전을 계기로 많은 방문객과 관광객이 우리 지역 공주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나 숙박시설은 아직 미비한 실정입니다. 따라서 이를 옛 백제인의 뛰어난 문화를 알리는 계기로 삼아 공주의 위상도 높이고 더 많은 관광객의 유치를 위해 홈스테이를 대체숙박시설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포토갤러리

홈스테이1
홈스테이2
홈스테이3

지도

주요시설물 운영 안내

구분 민박비 참고사항
성인 1일 US $25/인.식 1인1박1실
7세 미만 동반자녀 50%
1식 추가 비용 US $5
PICK-UP US $5 공주시내 지역 기준
시내(버스터미널) PICK-UP US $ 10 /1회
팜스테이 호스트와 협의 결정


교통정보


부가정보